NOTICE

뒤로가기
제목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아이라이크아니(ip:)

작성일 2018-06-24

조회 3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카드결제나 무통장 입금를 포함한 모든 결제방법을 통한 주문취소는 자동적으로 환불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주문을 하시고 배송 전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주문취소 요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문취소에 대한 어떤 내용도 더블스텝에 남겨주시지 않고 임의로 최소하셨다가 발송된 상품의 반품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부분취소 또는 품절로 인한 취소를 하실 경우 게시판에 글남겨주시면 따로 취소해드립니다.

카드취소 처리기간은 카드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3~5일 정도 소요되며 취소 후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후 5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5일 이후 입금해주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결제최소는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결제 당월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적립금으로만 환불됩니다.

예를들어 4월 22일에 결제후 4월 27일에 취소요청하시면 휴대폰 결제 취소 처리되고

4월 27일결제후 5월 2일에 취소 요청시 결제월이 지났기 때문에 휴대폰 결제 취소가 불가함으로 적립금으로만 환불됩니다.

     

주문 후 주소변경은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이 되었는지 확인한 후에 상품이 "배송준비중" 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고

발송된 후 주소변경은 해당택배사를 통해 주소변경 요청해주셔야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tel. 070-7699-8666

AM 11:00 - PM 5:00
(LUNCH TIME 12:00 – 13:00)
SAT, SUN, HOLIDAY OFF

ACCOUNT NO.

국민 999-77-0070-64

예금주 박경은(아이라이크아니)